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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스캔Series] 로드박스 제품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 시가잭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시가잭에 이상이 없을 경우 고객지원 센터로 연락 해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박스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1) 전원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뷰어 프로그램의 장치설정에서 음량이 ‘0’이 아닌지 확인하여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박스 제품에서 열이 날 때가 있습니다.

더운 여름이나 직사광선 하에 오랫동안 이용하시면 열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내부 회로와 음성제어 부분에서 일정한 열이 발생 할 수 있으나 고장은 아닙니다.

* 오랫동안 직사광선 아래에 방치할 경우 제품이 손상될 위험이 있으므로 그늘진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박스 PC에서 제품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1) 로드박스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 하셨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드라이버 정상 설치 확인은 PC하단의 ‘시작’ 버튼 클릭 -> 제어판 -> 시스템 -> 하드웨어 -> 장치관리자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에서 목록 안의 ‘Silicon Labs CP210x USB to UART Bridge’ 장치관리자 ->’포트’ 에서 목록 안의 ‘CP210x USB to UART Bridge Controller’ 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3) 드라이버가 정상 설치 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바랍니다.

* 로드박스 프로그램은 Windows 2000 또는 XP 가 설치된 PC에서 작동합니다.

Windows 7에서는 구동 하지 않습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제품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 시가잭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시가잭에 이상이 없을경우 고객지원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USB 이동식 디스크로 영상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1) DN 버튼을 길게 누르셨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삐삐’ 부저음과 함께  LED가 하늘색으로 변합니다.

2) 다운로드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셨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요. 다운로드가 종료되면 ‘삐’ 부저음과 함께  LED가 청색으로 변합니다.

3) 로드스캔은 FAT16 또는 FAT32로 포맷된 USB이동식 디스크만 지원합니다.

이동식 디스크를 FAT16 또는 FAT32로 포맷하여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PC에서 제품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1) 로드스캔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 하셨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드라이버 정상 설치 확인은 PC하단의 ‘시작’ 버튼 클릭 -> 제어판 -> 시스템 -> 하드웨어  -> 장치관리자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에서 목록 안의 KETI USB Controller 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3) 드라이버가 정상 설치 되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 센터에서 방법을 확인하시고 설치 바랍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저장된 영상이 흐립니다.

1) 제품의 렌즈가 오염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안경 가제수건 등으로 닦아 주세요.

2) 뷰어 프로그램의 장치설정에서 보통화질로 설정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여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영상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블랙박스 저장조건의 숫자가 높은지 확인하여 주세요. 숫자가 높을 수록 충격량이 커야 저장 됩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제품의 LED가 흰색이며 부저음 소리가 납니다.

홈페이지 AS안내에 따라 AS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가드 제품의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 시가잭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제품에서 SD카드를 빼고 전원을 넣거나 SD카드를 포맷 한 후 다시 전원을 넣어 확인하여 주세요.

3) 1,2 와 같이 하였는데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고객지원 센터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A/S  안내에 따라 AS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가드 SD카드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 제품에 SD카드가 삽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SD카드가 LOCK(SD카드 왼쪽 홈 단추가 아래로 내려간 상태) 걸려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3) SD카드 포맷 후 다시 삽입하여 주세요.

* SD카드는 일정기간 사용 후 교체해 주어야 하는 소모품 입니다. 1,2,3 확인 후에도 SD카드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다면 SD카드를 교체 해 주세요.

SD카드 교체 문의는 고객지원센터를 이용 해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가드 영상 저장 시간이 실제 시간과 다릅니다.

1) 로드스캔 가드는 1년에 30분 정도 시간의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2) 시간 세팅은 뷰어 프로그램의 장치설정에서 ‘시간설정 여부’ 체크 박스 표시 후  SD카드를 제품에 다시 꽂을 시간으로 세팅 해 주세요.

SD카드를 제품에 삽입하고 전원을 넣으시면 본체에서 자동 수정 됩니다.

3) 주기적으로 시간을 세팅하여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가드 사고 영상이 보이지 않습니다.

1) SD카드의 에러로 인해 SD카드에 영상이 저장 되지 않아도 내부 메모리에 이벤트 영상이 저장 됩니다.

2) SD카드에 영상이 없다면 SD카드가 제품에 꽂혀 있을 때 SD카드 LED불이 잘 깜박 거리는지 확인 해 주세요.

3) LED불이 깜박 거리지 않는다면 SD카드를 포맷 하거나 다른 SD카드를 제품에 꽂아 SD카드가 정상 작동하는 지 확인 해 주세요.

4) SD카드가 정상 작동하는 지 확인 후 측면의 CCTV버튼을 길게 눌러 저장된 영상을 다운로드 하여 주세요.

* 내부 메모리의 영상이 SD카드로 복사 되는 동안 SD카드 LED불이 빠르게 깜박 거립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가드 저장된 영상이 흐립니다.

1) 제품의 렌즈가 오염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안경 가제수건 등으로 닦아 주세요.

2) 뷰어 프로그램의 장치설정에서 보통화질로 설정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여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프로 제품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 시가잭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제품에서 SD카드를 빼고 전원을 넣거나 SD카드를 포맷 한 후 다시 전원을 넣어 확인하여 주세요.

3) 1,2 확인 후에도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으면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또는 A/S 안내에 따라 AS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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