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FAQ

Search

Search

[로드스코프Series] ADAS CAM OPTIAN 차종설정 및 위치설정 방법

ADAS CAM OPTIAN 차종설정 및 위치설정 방법을 아래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Q2p-VeFajE#action=share

[ADAS CAM OPTIAN] ADAS CAM OPTIAN ADAS 기능이 오작동 해요.

ADAS CAM OPTIAN의 지평선 세팅이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ADAS 기능이 구현되지 않거나 오작동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를 통해 지평선 맞추는 방법과 카메라 초기화 방법을 확인하시고 OPTIAN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http://youtu.be/fMM0j16OgeE

[ADAS CAM OPTIAN] ADAS CAM OPTIAN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양쪽 화살표가 깜빡거립니다.

모니터링 화면에 양쪽 깜빡이 신호가 깜빡일 때는 방향지시등 신호가 맞지 않는다는 표시입니다.

방향지시등이 잘 못 입력되어 있으면 ADAS 기능이 오작동 할 수 있으니, 아래의 동영상을 따라서

올바르게 바꾸어주세요.

http://youtu.be/_DVAFpwQIAI

[ADAS CAM OPTIAN] ADAS CAM OPTIAN 차폭 및 높이 입력 방법

차폭과 높이를 입력하는 방법을 아래 동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youtu.be/rXUSdlq1g4E

[로드타코Series] 로드타코Series 키패드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1) 주행 중에는 안전운전을 위하여 키패드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키패드 동작은 시동을 끈 상태에서 동작이 가능합니다.

* 자동차의 키 위치가 시동을 걸기 전인 KEY ON 상태에서 조작하여 주세요.

[로드타코Series] 로드타코Series 제품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제품과 본체 뒷면의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은 자동차의 키 위치가 KEY ON 상태와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만 전원이 들어 옵니다.

[로드타코Series] 로드타코Series 기록된 데이터의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1) 제품에 SD카드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SD카드가 LOCK 상태(SD카드 왼쪽 홈 단주가 아래로 내려가 있는 상황)인지 확인 하여 주세요. LOCK 상태에서는 SD카드에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3) 당사에서 별도 제공한 SD카드인지 확인하여 주세요. 일반 SD카드의 경우에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박스 제품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 시가잭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시가잭에 이상이 없을 경우 고객지원 센터로 연락 해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박스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1) 전원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뷰어 프로그램의 장치설정에서 음량이 ‘0’이 아닌지 확인하여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박스 제품에서 열이 날 때가 있습니다.

더운 여름이나 직사광선 하에 오랫동안 이용하시면 열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내부 회로와 음성제어 부분에서 일정한 열이 발생 할 수 있으나 고장은 아닙니다.

* 오랫동안 직사광선 아래에 방치할 경우 제품이 손상될 위험이 있으므로 그늘진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박스 PC에서 제품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1) 로드박스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 하셨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드라이버 정상 설치 확인은 PC하단의 ‘시작’ 버튼 클릭 -> 제어판 -> 시스템 -> 하드웨어 -> 장치관리자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에서 목록 안의 ‘Silicon Labs CP210x USB to UART Bridge’ 장치관리자 ->’포트’ 에서 목록 안의 ‘CP210x USB to UART Bridge Controller’ 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3) 드라이버가 정상 설치 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바랍니다.

* 로드박스 프로그램은 Windows 2000 또는 XP 가 설치된 PC에서 작동합니다.

Windows 7에서는 구동 하지 않습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제품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 시가잭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시가잭에 이상이 없을경우 고객지원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USB 이동식 디스크로 영상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1) DN 버튼을 길게 누르셨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삐삐’ 부저음과 함께  LED가 하늘색으로 변합니다.

2) 다운로드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셨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요. 다운로드가 종료되면 ‘삐’ 부저음과 함께  LED가 청색으로 변합니다.

3) 로드스캔은 FAT16 또는 FAT32로 포맷된 USB이동식 디스크만 지원합니다.

이동식 디스크를 FAT16 또는 FAT32로 포맷하여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PC에서 제품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1) 로드스캔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 하셨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드라이버 정상 설치 확인은 PC하단의 ‘시작’ 버튼 클릭 -> 제어판 -> 시스템 -> 하드웨어  -> 장치관리자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에서 목록 안의 KETI USB Controller 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3) 드라이버가 정상 설치 되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 센터에서 방법을 확인하시고 설치 바랍니다.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저장된 영상이 흐립니다.

1) 제품의 렌즈가 오염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안경 가제수건 등으로 닦아 주세요.

2) 뷰어 프로그램의 장치설정에서 보통화질로 설정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여 주세요.

[로드스캔Series] 로드스캔 영상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블랙박스 저장조건의 숫자가 높은지 확인하여 주세요. 숫자가 높을 수록 충격량이 커야 저장 됩니다.

  1. 1
  2. 2
  3. 3